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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9 순천 방문의 해 온․오프라인 통한 본격적인 홍보 시작 -
순천시는 지난 25일 시 승격 70주년을 맞아 『2019 순천 방문의 해』사업 붐 조성을 위해 추진하고 있는 ‘구석구석 순천여행 홍보단’216명을 대상으로 참여형 워크숍을 개최했다.
순천여행 홍보단은 24개 읍면동에서 지역에 대한 자긍심과 애착심이 있는 관광관련 분야 종사자를 대상으로 읍면동장의 추천을 받아 선정되었으며, 읍면동의 관광자원, 숨은 맛집, 마을축제, 체험마을 등을 발굴하고 홍보할 계획이다.
이날 워크숍에서는 지역의 구석구석 관광자원에 대하여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한 온라인 홍보 방법을 실습해 보고, 축제나 행사에 직접 참여하여 홍보 부스를 운영하는 일정을 계획하고 실질적인 부스 운영에 필요한 사항들을 점검하는 시간을 가졌다.
아울러 『2019 순천 방문의 해』 본격적인 사업 실행을 위해 방문의 해 사업에 포함 될 사업에 대한 설문 조사를 실시하여 기존 사업과 차별화된 획기적이고 창의적인 사업을 발굴하는 계기가 되었다.
또한, 순천시에서는 ‘2019 순천 방문의 해’를 국내외 널리 알리기 위해 BI를 개발하여 홍보를 시작하였으며, 10월중에 서울에서 선포식을 개최하여 1,000만 관광객 유치 목표 달성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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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28 14:56 송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