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청암대, 재일코리안연구소 소장 정희선 드림.
안녕하십니까?
청암대학교 재일코리안연구소입니다.
지난 5월27일(금요일)에 재일코리안 구술자료집『재일코리안의 삶과 문화』(전 3권)출판기념식을 일본 도쿄대학 ‘산상회관(山上會館)’에서 성대하게 개최하였으며,
많은 분들의 협조와 참가 덕분에 무사히 마칠 수 있었습니다.
공사다망한 가운데도 불구하고 기념식장까지 왕림하여 주신 여러 선생님들께 진심으로 고개 숙여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특히 축사를 해 주신 구철 선생님(재일본한국인연합회 회장), 환영사와 함께 강연을 해 주신 도노무라 마사루 교수님(도쿄대학 준교수),
그리고 재일코리안의 삶과 미래를 돌아볼 수 있는 아주 유익한 강연을 해 주신 하정웅 선생님(수림문화재단 이사장)께는 다시 한 번 더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또 이번 구술집을 위해 구술은 물론 출판기념식에도 참석해 주신 강철 선생님, 우부웅 선생님, 오영석 선생님, 하귀명 선생님께도 감사드립니다.
그 외에도 기념식장 자리를 빛내주신 오충공 감독님, 오규상 교수님, 김광열 교수님, 이길로 교수님,
호남일보 이문석 기자님, 통일일보 홍래완 기자님, 아사히신문 사쿠라이 이즈미 기자님께도 깊이 감사 드립니다.
마지막으로 바쁘신 가운데 행사장을 준비해 주시고 진행에 많은 도움을 주신 도쿄대학 대학원 선생님들께도 깊이 감사드립니다.
다시 한 번 더 이번 출판기념식을 위해 많은 협조를 주시고 애정을 보내주신 모든 선생님들께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저희 청암대학교 재일코리안연구소는 여러 선생님들의 기대와 관심에 부응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6년 5월 31일
재일코리안연구소 소장 정희선 드림.
<저작권자©참살이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2016-06-01 10:24 송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