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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흥지사(지사장 구운서)는 2012년 5월 7일(월) 농어업인 고객관리를 혁신적 방법으로 접근을 시도하고자 다양하고 풍부한 강의 경력이 있는 교보생명 다윈(DA-Win) 컨설턴트 박수경 강사를 초청 고객만족 역량강화와 전화친절도 향상, 고객 신뢰도 제고를 위한 특별 교육을 실시하였다.
박수경 강사는 강의를 통해 고객관점 서비스 제공을 통한 직원들의 미래지향적 사고로 전환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눈높이 고객응대를 함으로써 동반자적 관계가 성립될 수 있다고 강조하였으며,
특히, 고객에 따라 유형별 응대요령을 숙지하여 배려하는 자세를 가짐으로서 고객에게 큰 감동을 줄 수 있다는 점을 유의하여 전직원이 하나 되어 솔선수범 할 때 고객만족은 자연스럽게 이루어진다는 것을 이번 교육을 통해 알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이번 교육을 통해 고흥지사 전 직원은 고객으로부터 신뢰를 얻는 것은 기업의 무한 가치를 지속시키는 성장동력이 된다는 것을 깊이 인식하여 ‘고객섬김경영’ 실현에 최선을 다 하는 등 2011년 5년 연속 최우수 기관 선정에 이어, 6년 연속 최우수기관으로 우뚝 설 것을 다짐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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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05-09 06:20 송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