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협약
녹차수도 보성군(군수 정종해)은 지난 7일 (주)보성그룹과 (주)신라외식개발 티바두마리치킨과 함께 건강한 녹차문화 만들기를 위한 업무 협약을 맺었다.
이날 협약식에는 정종해 보성군수, 서춘석 (주)보성그룹 상무이사, 유상부 (주)신라외식개발 티바두마리치킨 대표이사가 자리를 함께해 건강한 녹차문화 만들기를 위해 서로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협약의 주 내용은 (주)보성그룹에서 고품질 보성녹차식용유를 안정적으로 공급하고, (주)티바두마리치킨은 보성녹차식용유 제품을 사용하며, 보성군은 보성녹차식용유와 티바두마리치킨의 홍보에 적극 협력하는 것이다.
이번 협약에 참가한 (주)보성그룹은 보성군 미력면에 위치한 지역 기업으로 식물성 유지에 녹차성분을 혼합, 기능성이 향상된 보성녹차식용유를 개발해 일일 10톤을 생산하고 있으며, (주)티바두마리치킨은 전국에 300여개 이상의 매장을 가지고 있는 외식프랜차이즈 기업으로 부산과 서울을 비롯해 수도권 지역을 중심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주)보성그룹 서춘석 상임이사는 “보성녹차식용류는 비타민 E(천연토코페롤)를 많이 함유한 웰빙 식용유로 전국적으로 대규모매장을 갖고 있는 (주)티바두마리치킨과 손잡게 된 것은 서로의 성장을 도와주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주)신라외식개발 티바두마리치킨 유상부 대표는 “치킨식품 사업을 하면서 식용류를 결정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 사항으로 신 메뉴 개발을 위해 많은 기름을 이용한 결과 보성녹차식용류가 느끼한 맛을 잡아주고 제품의 청결도를 유지하는데 탁월하였으며, 소비자의 건강을 생각해서 보성그룹과 MOU를 맺게 되었다.”고 말했다.
정종해 군수는 “이번 보성군과 티바두마리치킨, 보성그룹 간의 업무협약을 축하드리며 원료가 되는 품질 좋은 녹차의 안정적 공급과 판촉, 홍보 지원에 최선의 지원을 하겠다.”고 말했다.
보성군은 대한민국 최고의 차 생산지로 군수품질 인증제와 국제유기인증을 통한 엄격한 관리로 믿을 수 있는 최고의 차 제품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국내 차 농가 소득과 녹차산업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한다는 방침이다.
<저작권자©참살이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2014-02-08 11:31 송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