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립중마도서관에서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준비한 특별 이벤트 『크리스마스 파티 in Library』 행사를 오는 12월 24일(월) 14시부터 18시까지 중마도서관 어린이실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크리스마스 소품을 만들어 보고 가져갈 수 있는 크리스마스 소품 만들기 체험, 어린이를 위한 영화 상영, 깜짝 출현 산타와 즉석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 소원트리 이벤트 추첨행사 등 다채롭게 준비했다.
가족과 함께 볼 수 있는 따뜻한 크리스마스 영화로 『폴라익스프레스』와『34번가의 기적』 두 편이 연속 상영되며, 사전 접수를 받은 유아 및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사진액자, 트리장식, 눈사람 등 크리스마스 소품을 만들 수 있는 체험 강좌가 동시에 진행된다.
또한, 소원트리 이벤트는 도서관 이용자가 받고 싶은 책을 적은 소원카드 추첨행사를 통해 총 30명에게 소원카드에 적힌 책을 선물할 예정이며, 이밖에도 크리스마스를 배경으로 설치된 포토존에서는 깜짝 출현한 산타와 함께 즉석 사진을 찍을 수 있다.
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도서관에서 만나는 크리스마스 행사를 통해 어린이들에게 도서관이 단순히 책을 읽는 공간에서 벗어나 친근하고 편안한 장소로 여길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http://lib.gwangyang.go.kr)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광양시립중마도서관(☎797-3882)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참살이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2012-12-20 22:04 송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