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g)
청소년%20진로콘서트%20꿈따러%20가자%20전단지(앞면)
- 청소년은 21일, 성인은 29일부터 입장권 배부 -
광양시는 지역 청소년들의 진로에 대한 고민을 덜어주고 꿈을 지원해주기 위해 11월 7일(토) 오후 3시 광양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강연과 공연이 어우러지는 청소년 진로콘서트,『꿈 따러 가자~!』행사를 운영한다.
이날 행사에는 청소년들의 꿈 멘토로 리슬 한복 수석 디자이너이자 ㈜손짱의 황이슬 대표, 대한민국 1호 홍보전문가로 불리는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 그리고 대한민국 최초 유튜브 동영상 조회수 1억 건 돌파로 유명한 천재 기타리스트 정성하 씨가 방문한다.
1부 행사는 황이슬 대표와 서경덕 교수의 릴레이 강연 후 순천 KBS 홍승화 리포터가 진행하는 인터뷰 형식의 토크가 운영되고, 2부에서는 정성하 기타리스트가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의 기타 선율과 함께 본인의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또한 청소년들의 축제이니만큼 중앙도서관 청소년 재능기부 봉사동아리 학생들이 봉사자로 나서 행사주체자로 참여한다. 아울러 광양중마고등학교의「노이즈폴루션(Noise pollution」과 광양제철고등학교의 「씨드(Seed)」밴드동아리가 2부 오프닝 무대로 출연하여 진로콘서트의 열기를 뜨겁게 해줄 예정이다.
곽승찬 문예도서관사업소장은 “평소 만나기 어려운 멘토들을 초청하여 청소년들에게 울림을 줄 수 있는 메시지와 함께 청소년들이 좋아할 만한 여러 부대행사를 마련했다”며 꿈을 향해 정진하거나 새로운 진로를 모색하길 원하는 청소년과 학부모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행사 입장권은 무료이며, 10월 21일부터 광양시립중앙도서관 사무실에서 청소년 우선으로 입장권을 배부한다. 성인들의 입장권은 10월 29일(목)부터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시립도서관 홈페이지(http://lib.gwangyang.go.kr)나 전화로 (061-797-3862)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참살이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2015-10-20 17:18 송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