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약정 사진]
정원박람회 성공 개최를 위한 순천시의회(의장 김대희)의 전폭적인 지원이 시작되었다.
순천시의회는 정원박람회 성공을 위해서 오늘(4월 2일) KT&G 전남본부(본부장 : 장정식 / 월등면 출신)와 입장권 1,600매 현장구매를 통하여 발로 뛰는 “박람회 세일즈 의회”를 운영하고 있다.
순천시의회는 의회 본연의 임무인 집행부에 대한 견제와 감시를 강화하면서도 소통과 협력의 동반자로써 김대희 의장의 민주적인 의회 운영을 통해 정원박람회에 전폭적인 지지와 성원을 보내고 있다.
2012년 제6대 후반기 의회 개원과 동시에 박람회 전국 홍보단을 구성, 전국 의회를 방문하여 성공개최 협력을 위한 협약을 통한 박람회 인지도를 높이고 있으며, 2013년에는 연초부터 전남, 전북지역, 제주, 일본 의회를 방문하여 박람회 단체관람객 방문을 유도하였다.
또한, 시의원과 사무국 직원 SNS 활동과 1인 5매 시민권 갖기운동을 전개하면서 정원박람회 성공이 순천의 미래라는 것을 인식하며 시민이 행복한 순천이 만들어지도록 현장에서 함께하는 열린의정으로 전국 시군구 모범의회가 되고 있다.
순천시의회는 박람회기간 전국의회에서 방문하는 방문객에게 원스톱 서비스를 운영하기 위하여 의회구성이후 이례적으로 박람회기간내 의회현장 운영부스에서 의원 1, 직원 2명이 순환적으로 근무하며, 음식, 교통, 숙박시설 안내와 친절한 미소로 전국적으로 소통되는 의회의 위상을 세우기 위해 손님 맞을 준비에 한창이다.
<저작권자©참살이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2013-04-02 22:58 송고
2013-04-02 23:00 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