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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양시, 농·특산물 대대적인 홍보․판촉 활동 전개
각종 축제·행사를 겨냥한 맞춤형 판촉행사로 홍보 극대화
2013-05-04 오전 9:25:43 참살이 mail yongsu530@hanmail.net

     

    - 태국국제식품박람회(THAIFAX-World Food Aisa 2013)참가 등 국내외 판촉행사 -

    광양시(시장 이성웅)가 매실, 애호박, 파프리카, 고사리 등 지역 대표 농·특산물에 대해 각종 축제·행사를 겨냥한 대대적인 맞춤형 홍보․판촉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시는 지난 4. 20일부터 순천만 국제정원박람회 행사장과 순천 조례 호수공원내 농특산물 직거래 장터를 개설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5.9∼10일까지 자매결연 도시인 서울 송파구 농수축산물 직거래 한마당 장터에 참여할 예정이다.

    또한, 5.10일부터는 매월 2회(2·4주 금·토·일) 강동구 성내․명일․고덕시장을 순회하면서 지역 농특산물 판촉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아울러, 5.14∼17까지(4일간) KOTRA(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주관으로 경기도 고양시(KINTEX)에서 개최되는 국제식품산업대전에 지역 업체인 삼무루지새싹삼 등 2개업체가 참여하고, 5.22∼26까지(5일간) 태국방콕국제식품박람회(THAIFAX-World Food Asia 2013)에 다압매율영농조합법인이 참가하여 매실제품과 매실김치 등을 출품한다.

    시 관계자는 “대도시 아파트 밀집지역은 주부층을 겨냥한 파프리카, 애호박 등 신선농산물 위주로, 축제장이나 식품박람회장은 매실식품, 곶감, 부각 등 가공식품을 중심으로 소비 계층과 지역을 고려한 맞춤형 판촉행사를 통해 홍보 및 마케팅 효과를 높여가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광양시는 금년도 농특산물 직거래장터 운영 등에 13회 참여하여 6억 2천만원의 판매실적을 올렸으며, 앞으로도 순천정원박람회를 비롯하여 서울 등 수도권지역을 중심으로 지역 농특산물의 우수성 홍보와 함께 고정고객 확보를 위한 판촉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참살이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2013-05-04 09:25 송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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