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람회장내 식당 운영자 선정 사업설명회]
순천시는 내년에 개최되는 201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장 내에서 운영될 남도식당 운영자 선정 사업설명회가 정원박람회조직위원회 사무실에서 8일 개최했다고 전했다.
남도식당 세부사업내용, 제안서 작성 및 접수요령 등에 대해 설명하고 참석자들이 궁금한 사항에 대한 질의‧응답으로 진행된 이번 1차 사업설명회에는 60여명이 참석해 남도식당 운영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여줬다.
주박람회장에 9개소, PRT역 인근에 3개소 등 13개소가 운영되는 남도식당은 184일 동안의 정원박람회 기간 관람객들의 식사를 책임지는 메인식당으로 남도의 맛을 국내외에 알리게 된다.
남도식당 운영 희망자는 반드시 사업설명회에 참석하여 신청서를 접수해야 하는데 이번 설명회에 참석하지 못한 경우 오는 11일에 개최되는 2차 설명회에 반드시 참석해야 한다.
신청서 접수는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접수하며, 우편접수는 받지 않고 조직위로 직접 방문하여 접수해야 한다.
한편 지난 2일 시작된 박람회 입장권 예매에 대한 높은 호응으로 예매목표 및 관람객 유치 목표가 순조로울 것으로 예상되면서, 남도식당 및 인정상품 등을 통한 지역민들의 소득창출과 지역경제를 활성화 효과도 높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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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10-08 19:31 송고
2012-10-09 23:27 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