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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양시, 소셜네트워크서비스 통해 민원처리
형식과 격식에 얽매이지 않는 민원처리
2012-11-06 오전 9:12:50 참살이 mail yongsu530@hanmail.net

    크기변환_블로그기자단SNS

    광양시는 트위터, 페이스북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가로등 장애신고, 교통 불편신고 등 각종 생활불편사항을 접수하고 신속하게 처리하는 민원서비스가 시민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시는 SNS에서 제시한 시민들의 다양한 의견과 처리결과를 광양시 홈페이지에 공개함으로써 시민 누구나 처리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시민들과 소통하며 함께 만들어가는 "광양시 블로그(gwangyangsi.blog.me)' 운영을 위하여 소통에 관심이 많은 광양시민을 대상으로 블로그 기자단을 모집하여 지난 11월 2일 위촉식을 가졌다.

    광양시 블로그 기자단은 행사, 축제, 시책 등을 현장탐방과 인터뷰를 통해 광양시 대표 블로그에 포스팅 함으로써 광양시를 홍보하는 도우미 역할을 하게 된다.

    시 관계자는 “트위터, 페이스북 및 블로그 기자단 운영 등 SNS를 적극 활용하여 열린 마음으로 시민의 눈높이에 맞는 진정성 있는 소통을 위하여 더욱더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참살이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2012-11-06 09:12 송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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