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G)
1-2.(전통시장%20상인회%20이취임식)
곡성기차마을 전통시장 상인회는 지난 3일 상인회 사무실에서 신구회장단 이·취임식을 갖고 제4대 김용기 회장이 이임하고 제5대 김영(69세, 오곡면) 회장이 취임했다.
이취임식 행사에는 전남상인연합회(동부권) 조동욱 부회장을 비롯한 기관사회단체장, 상인회원 등 60여 명이 참석해 축하했다.
오재환 경제과장은 축사를 통해 “제4대 상인회장으로 최선을 다하신 김용기 회장님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새롭게 취임 하시는 김영 회장님의 열정과 상인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시장 활성화 방안을 함께 만들어 나가자”고 말했다.
김영 신임 상인회장은 “계속되는 경기침체와 대형마트와 경쟁 속에도 당당하게 싸워 이기겠다는 일념으로 시장의 발전과 번영을 위해 헌신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군 관계자는 “지난 3년간 기차마을 전통시장은 침체된 시장 경제 활성화를 위해 전통시장 현대화 사업 추진, 청년점포 설치, 화장실 추가 설치공사, ict 카페 설치, 코리아 가을축제 페스타 등 상인들과 공감할 수 있는 사업을 추진했다”며, “올해도 특별교부세 3억원을 투자하여 전통시장 챌린지숍 설치, 산학협력 사업 유치, 주말시장 운영 등 언제나 다시 찾고 싶은 시장으로 발전시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경제과 경제정책팀 신미지 061-360-8352>
<저작권자©참살이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2018-01-05 10:02 송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