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K7W3637-s
친환경 농산물 등 서울과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에 공급 예정
구례군이 국내 특급호텔과 손잡고 친환경 농․임산물 및 산수려 샘물의 공급, 유통을 통한 상생 협력에 나섰다.
군은 지난 6일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상호 우호적인 협력관계를 공고히 하기 위해 (주)신세계조선호텔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구례군에서 생산되는 친환경 농산물 및 산수려 샘물의 소비, 유통, 홍보를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이날 양 기관이 협약을 체결함으로써 구례군에서 생산되는 친환경 농산물 및 지리산 산수려 샘물이 서울과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에 공급될 예정이며, 이로 인한 친환경 농산물 등의 판로 확대에 기여할 수 있게 됐다.
서기동 구례군수는 인사말에서 이번 업무협약으로 구례군에서 생산되는 친환경 농산물 등의 품질 우수성을 인정받는 계기가 되었다며, 브랜드 가치 상승으로 농민의 안정적인 소득 증대에도 큰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군 관계자는 “업무협약의 효과적인 추진을 위해 양 기관이 실무협의를 통해 구체적인 사항을 협의해 나갈 계획이라며, 고춧가루, 오이, 버섯 등의 농산물이 조선호텔에 납품되어 지역경제 활성화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편, (주)신세계조선호텔의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4년 연속 세계 100대 베스트 호텔 선정, 국내 유일 세계 500대 베스트 호텔 선정, 국내 호텔 최초 친환경 인증을 획득하는 등 시설과 서비스 등에서 국내 최고의 호텔로서 인정받아 왔으며, 지난해부터 지리산 산수려 샘물을 구매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저작권자©참살이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2014-02-07 10:00 송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