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가정의%20날(아빠밴드%20공연)
- 광양사랑나눔로타리클럽(1백5십만원), KJB광주은행(1백만원) 기탁 -
광양시건강가정지원센터&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손경화)가 지난 12일 광양커뮤니티센터 1층 연회장에서 올 한해 동안 센터를 이용한 이용자들과 유관기관, 센터 관계자등이 참석한 가운데 「2013년 사업보고회 및 건강가정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센터는 2013년 사업 보고회, 건강가정상 시상, 감사패 전달과 함께 어울림한마당으로 아빠밴드공연, 아이돌보미 선생님들의 율동공연, 치어댄스, 결혼이주여성들의 밸리댄스 등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졌다.
이외에도 연회장 주변에서는 미니우편함 만들기와 머핀꾸미기, 페브리즈 만들기 등 체험활동 부스를 운영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행사에서 가족들과 친밀한 관계를 위해 열심히 활동한 강석만, 정진삼, 김부호씨 등 3가족이 건강가정상을, 최경자, 김명자씨가 우수 아이돌보미로 선정되었다.
또한, 센터 운영에 많은 도움을 주신 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 문승표 이사장, 국제로타리 3610지구 5지역 광양사랑나눔로타리클럽 김순호 회장, 포스코 광양제철소에 감사패를 전달했다.
아울러, 이날 다문화·저소득가정 가족을 위해 써달라며 광양사랑나눔로타리클럽 김순호 회장이 1백 5십만원을, KJB광주은행에서 1백만원을 기부해 따뜻한 온정이 함께한 훈훈한 자리가 되었다.
광양시건강가정지원센터 손경화 센터장은 “이번 행사가 잘 마무리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가정을 이루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참살이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2013-12-18 09:36 송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