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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원박람회 인정상품 2차 컨설팅
상징물인 로고와 마스코트를 이용
2011-12-10 오전 8:30:32 참살이 mail yongsu530@hanmail.net

    크기변환_정원박람회인정상품컨설팅

     

    정원박람회 상징물인 로고와 마스코트를 이용해 상품을 제조 판매할 수 있는 정원박람회 인정상품에 대한 2차 컨설팅이 지난 6일 실시됐다.
    이번 컨설팅은 지난 11월에 공모하여 선정된 2차 인정상품 38개 업체 119개 제품과 1차에 선정된 사업자중 희망자를 대상으로 제품 디자인 및 포장, 마케팅 전략 등 전문가 강의와 품목별 개별 자문으로 진행됐다.
    조직위는 이번 컨설팅을 통해 지역 업체들이 제품에 대한 품질 향상 노력 뿐만 아니라 포장, 디자인 등에도 관심을 갖고 꾸준히 연구 개발한다면 업체의 소득 증대는 물론 정원박람회 대외 이미지 제고에 크게 기여할 것이다고 밝혔다.
    정원박람회 인정 상품은 지금까지 2회에 걸쳐 총 82개 업체 273개 제품이 선정됐으며 정원박람회 로고, 마스코트 등 휘장을 사용하여 판매할 수 있는 권리가 주어진다.
    또한, 인정상품은 내년 2월부터 순천만 공예품관 등 기념품 판매장에서 판매할 예정이며 향후 소비자 반응, 제품 품질 및 완성도를 종합 평가하여 박람회 기간 동안 박람회장 내 판매 시설에 우선 참여할 수 있는 권리가 부여된다.
    한편, 정원박람회 인정상품 1차 컨설팅은 지난 8월 9일 56명이 참석한 가운데 공옥희 순천대 교수와 이영욱 전주공예품 전시관 문화산업팀장의 디자인 및 마케팅 강의와 개별적인 자문, 컨설팅으로 진행됐다.

    <저작권자©참살이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2011-12-10 08:30 송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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