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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남군, 민원인의 권리 '민원미란다' 운영

2014-07-01 오전 9:23:02 참살이 mail yongsu530@hanmail.net

     

    26-민원친절교육2


    해남군(군수 박철환)은 민원업무 처리 시 민원인의 권리를 고지하는 ‘민원미란다’ 제도를 운영한다.

    민원미란다의 주 내용은 고객이 민원처리과정에 있어 ▲고객으로서 만족할 만한 서비스를 받을 권리 ▲친절・신속・공정한 민원서비스를 받을 권리 ▲민원서비스가 부당할 경우 시정을 요구할 권리가 명시돼 있다.

    군은 민원미란다(고객권리 선언문)를 군청민원실에 게시하고 매주 수요일 친절교육과 병행 전 직원이 낭독하고 적극 실천한다는 방침이다.

    군 관계자는 “민원인의 권리를 고지해 한층 더 나은  민원행정서비스를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참살이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2014-07-01 09:23 송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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