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 기사제보 | 즐겨찾기 추가
새 배너 / 순천시의회 새 배너
전체기사 포토영상 오피니언 들길산책 인물동정 지역광장
최종편집시각 : 2025.03.03 (월요일) 09:45
전체기사
ㆍ전체기사
기사제보
광고문의

가장많이 본 기사
이메일 프린트 퍼가기 글자크기 원래대로 글자크기 크게 글자크기 작게
순천시 소통&공감 위한 ‘3S 실천운동’ 추진
민원을 대할 때 밝은 미소(Smile)로, 신속(Speed) 그리고 간편(Smart)하게!
2013-03-05 오후 10:46:07 참살이 mail yongsu530@hanmail.net


     

    순천시는 2013년을 「민원응대 혁신의 해」로 정하고 이를 실천하기 위한 ‘소통&공감 3S 실천운동’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3S 추진운동은 민원을 대할 때 밝은 미소(Smile)로, 처리는 신속(Speed)하게  그리고 간편(Smart)한 민원처리로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는 운동이다.

     

    이를 위해 시는 민원인 응대 태도 및 마인드 변화를 위한 지속적인 교육을 실시하고, 삼성 및 LG서비스센터 견학 및 외부강사 초청 교육, 월 2회 고객감동, 마인드향상 프로그램 등을 운영한다.

     

    시는 고객만족서비스 실천으로 4년 연속 민원행정 우수기관으로 선정되는 등 변화하는 민원행정 패러다임에 맞춰 신속・공정・친절한 민원서비스를 추진해 왔다.

     

     

    시 관계자는 신속 정확한 민원처리를 위해 ‘실시간 민원처리 알림이 서비스’ 제공으로 민원편의를 도모하고 있다면서 국제정원박람회 개최 도시에 맞는 친절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참살이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2013-03-05 22:44 송고 2013-03-05 22:46 편집
    순천시 소통&공감 위한 ‘3S 실천운동’ 추진
    최근기사
    새 배너 뉴스앵키
    참살이소개 | 광고/제휴 안내 | 이용약관 | 개인정보보호방침
    참살이뉴스 사업자등록번호 : 416-14-38538 / 등록번호 : 전남 아 00078 / 발행일 : 2008년 6월 1일
    전남 순천시 연향동 장자보3길 28 T : 061) 746-3223 / 운영 : 김옥수 / 발행 ·편집 : 김용수 / 청소년보호책임 : 김영문
    yongsu530@hanmail.net yongsu530@naver.com Make by thesc.kr(scn.kr)
    Copyright 참살이뉴스. All Right R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