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성광기업%20사랑%20나눔%20헌혈%20행사3
포스코 광양제철소 외주파트너사인 (주) 성광기업(대표이사 서정복)은 지난 12월 12일(수) 전 직원(회사·노사협의회·노동조합, 260명)이 함께하는 ‘사랑 나눔 헌혈의 날’ 행사를 가졌다.
이번에 실시하는 사랑의 헌혈 행사는 동절기에 전국적으로 헌혈량이 감소해 혈액의 수급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 이웃들을 위해 노(勞)와 사(社)가 함께 협의를 거친 후 전 직원 동참 서명을 받아 ‘감사나눔 실천’ 행사로 사랑의 헌혈을 통해 사회에 기여 하는 기쁨을 맛보는 한편 노·사가 한마음이 되어 행사를 실시함으로써 노·사 안정을 통한 회사발전에도 크게 기여해 일석이조의 효과를 갖는 행사가 되었다.
또한, 이날 행사 후 받은 헌혈증은 전원이 적십자 혈액원에 헌혈증을 기증하는 ‘헌혈증 기증 행사’도 실시해 혈액이 필요한 어려움에 처한 이웃들에게 작은 도움을 주는 ‘작은 사랑나눔 실천 운동’도 함께 실시했다.
한편, (주)성광기업은 해마다 헌혈을 통해 사랑나눔을 실천 해 왔으며, 적십자 혈액원으로 부터 감사패를 받는 등 사랑나눔 봉사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 해오는 회사로 어려운 경제 여건과 연말연시를 맞아 노·사가 함께 사랑과 봉사를 실천 하는 (주)성광기업의 이번 활동이 타 기업의 모범이 되어 훈훈한 사회 운동으로 확산되어지길 바란다.
<저작권자©참살이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2012-12-14 10:30 송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