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 기사제보 | 즐겨찾기 추가
새 배너 / 순천시의회 새 배너 순천시청
전체기사 포토영상 오피니언 들길산책 인물동정 지역광장
: 2025.01.14 (화요일) 12:29
최종편집시각 : 2025.01.06 (월요일) 11:24
전체기사
ㆍ전체기사
기사제보
광고문의

가장많이 본 기사
이메일 프린트 퍼가기 글자크기 원래대로 글자크기 크게 글자크기 작게
만족순천 위한 ‘365 생활민원 콜 서비스 센터’ 운영
11개 반 61명 365 생활민원 콜 서비스 센터, 연중 운영
2013-01-25 오후 7:29:45 정선웅 mail o2552o@naver.com


    [365 생활민원 콜 서비스 차량]

     

    순천시는 생활민원 신속 해결, 시민 편익 증진과 만족순천 행정을 위한  ‘365 생활민원 콜 서비스 센터’를 연중 운영한다고 밝혔다.

     

    11개 반 61명으로 구성된 ‘365 생활민원 콜 서비스 센터’ 기동반은 민원 발생시 30분 내 현장 확인 및 민원인 면담을 목표로 운영하고 있다.

     

    이를 위해 시는 현장 확인용 전담 차량을 배치하고 있으며 민원 유형에 따라 해당 기동반이 신속히 출동할 수 있는 체계를 갖추고 있다.

     

    시는 생활민원을 청소, 환경, 교통, 도로, 광고물 등으로 세분화하여 소규모 민원은 3시간 이내 및 당일처리를 원칙으로 하고, 집단민원과 중요민원은 민원 특성에 따라 3일 이내 또는 4일 이상으로 구분하여 처리할 계획이다.

     

    기타, 생활민원 신고 방법은 전화 120번(일반전화), 061-749-4000(휴대폰)을 이용하거나 스마트폰 민원 신청이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시 시민소통과(☎061-749-3816)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순천 미래 100년을 좌우 할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개최를 앞두고 ‘365 생활민원 콜 서비스 센터’ 운영에 철저를 기해 주민 불편사항을 신속하게 처리하여 정원박람회 성공 개최에 일조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참살이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2013-01-25 19:28 송고 2013-01-25 19:29 편집
    만족순천 위한 ‘365 생활민원 콜 서비스 센터’ 운영
    최근기사
    새 배너 뉴스앵키
    참살이소개 | 광고/제휴 안내 | 이용약관 | 개인정보보호방침
    참살이뉴스 사업자등록번호 : 416-14-38538 / 등록번호 : 전남 아 00078 / 발행일 : 2008년 6월 1일
    전남 순천시 연향동 장자보3길 28 T : 061) 746-3223 / 운영 : 김옥수 / 발행 ·편집 : 김용수 / 청소년보호책임 : 김영문
    yongsu530@hanmail.net yongsu530@naver.com Make by thesc.kr(scn.kr)
    Copyright 참살이뉴스. All Right Rreserved.